티스토리 뷰

목차



    누군가 오늘 정장을 입고 왔다고 한다면 어떤 생각이 드세요? 마치고 중요한 자리에 가는가보다 또는 장례식장에 가나하는 생각이 드실수도 있고 아니라면 영업하는 사람인가 하는 생각을 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정장도 코디만 잘한다면 너무 딱딱한 느낌보다는 부드럽게 잘 소화시킬 수 있습니다. 여자 정장을 어떻게 스타일링 할 것인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합시다.


    첫번째로 소개해드리려고 하는 여자 정장 스타일링의 코디법은 위의 사진에서 잘 알려주듯이 깔끔함과 세련됨 속에 살~짝 숨어있는 귀여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해당 코디는 깔끔하면서도 포인트가 있어서 전혀 부족하지 않은 여자 정장 스타일링으로 이런 코디도 정말 괜찮은 것 같았는데요. 정장인데도 너무 묵직하고 부담스럽기 보다는 어떻게 보면 귀여울수도있고 깔끔한 것이 굉장히 매력적입니다.



    두번째 스타일링으로는 첫번째 코디법보다 조금 더 정장 스러운 코디 입니다. 셔츠가 아니라 안에 흰 반팔 티셔츠를 입음으로서 깔끔하되 정장 특유의 너무 묵직한 느낌을 어느정도 날려버렸고 거기에 더해서 개성있는 선글라스로 멋스러움을 더했습니다. 


    포인트가 되는 선글라스 덕분에 조금 더 매력적이고 톡톡튀는 여성 정장 스타일링인 것 같습니다.


    이렇게 오늘 여자 정장 스타일링에 대해서 함께 알아봤는데요. 아주 간단한 듯 보이지만 직접 코디해보면 간단하지만은 않은 무겁지도 가볍지도 않은 코디법이였습니다. 모든 분들이 예쁘게 옷을 코디해서 입는 그날까지 스타일링 포스팅은 계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