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2018년 가을의 패션트렌드 동향을 살펴보니 올 가을에는 많은 분들이 강렬한 레드색상의 옷이나 아이템들을 선호하고 입는다고 하는데요. 


    레드 아이템 코디를 해보려고 해도 사실 색상 자체가 너무 강렬하다보니 선뜻 손을 뻗기가 쉽지 않을수도 있지만, 매치만 잘한다면 정말 예쁘고 눈에 확 띌 수 있는 색상이라 레드야 말로 정말이지 여자들의 워너비 색이 아닐까 하고 생각합니다.


     


    레드 색상의 옷은 필수품이라고 할 만큼 하나쯤은 가지고 계실텐데요. 2018년 올해 가을, 프라다에서 열린 패션쇼에서도 간절기 패션 코디색상으로 강렬한 레드계열의 색상들이 줄줄이 뽑힌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빨간색 즉 레드라고 하면 우리는 쨍한 색감에 부담 스럽고 너무 튄다는 생각을 먼저하기 마련인데요. 사실 레드 아이템을 코디 함에 있어서 구지 화려한 레드나 쨍한 레드색상을 덥썩 도전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을 많은 분들이 간과하고 계신 것 같습니다. 



    간절기 패션 코디로 캐주얼하고 심플한 일반 복장에 간단하게 포인트가 되는 레드 악세사리나 신발 또는 가방을 들어도 되고, 뿐만 아니라 가을 옷의 소매 끝부분에 살짝 포인트로 레드가 들어있거나 하는 식으로 자연스럽게 간절기 패션 코디를 할 수 있다면 그것으로도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모든 사람의 패션과 추구하고자하는 스타일이 다르기 때문에 무조건적으로 빨간색 옷을 입는것이 아니라 살짝살짝 그 해의 그 계절에 핫한 색상을 포인트로 첨가하는 것이죠. 


    그렇게 한다면 아무래도 유행도 덜 타는것 처럼 보이면서도 유행에 뒤떨어지지 않을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만약에 강렬한 레드가 좀 불편하다고 한다면 많은 분들이 선호해서 입는 버건디나 조금 덜 부담스러울 수 있는 레드계열의 색상 옷들을 레드 아이템 코디로서 선택해서 입는것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레드는 블랙과 함께 매치할 때 조금 더 깔끔함을 도드라지게 보일 수 있는데요. 레드의 화려함을 블랙이 깔끔하게 딱 잡아주기 때문에 그렇게 화려하다는 느낌보다는 어쩌면 화장법에 따라 조금 섹시하다는 느낌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또 레드는 청바지나 블라우스와 함께 매치해도 너무 괜찮은 색상인데요. 올해는 꼭 한번쯤 레드계열의 옷에 도전하셔서 빨간색 특유의 우아함을 지녀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간절기 패션 코디 포스팅을 마무리짓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