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부산 기장에 월전 장어촌 장어구이를 맛보러 갔다가, 바로 옆에 있는 죽성 드림성당에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부산 기장 가볼만한 곳으로 잘 알려져 있는 곳이였는데 그래서인지 관광객들이 꽤나 많더라고요. 탁 트여있는 바닷가 위에 예쁜 성당이 올라와 있어서 더 색다르고 매력적이였던 여행지 인데요. 바다도 보고 관광지 구경까지하고 두가지 모두 즐길 수 있다보니 더 좋았습니다.



    지금은 성당으로 이용되고 있지 않은 것 같았습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인생샷을 남기는 성지로 다시금 자리매김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실제로 내부를 관람할 수 있도록 개방해 두었길래 들어가보았는데 내부에는 아무것도 없고 작은 스크린에서 어떤 영상이 상영되고 있었습니다. 내부는 볼거리가 전무했고, 외부에서 예쁜 사진을 좀 많이 찍었습니다.


    성당 특유의 분위기가 너무 좋았는데요. 그 특유의 분위기에다 바닷가의 매력까지 더해져서 한층 더 아름다운 곳이였습니다.



    굉장히 맑은 물빛을 자랑하는 바다였는데, 물에 들어가서 해수욕을 하고 싶다는 생각이 물씬 들더군요. 정말 그만큼 아름다웠습니다. 실제로 인근에서 낚시를 하고 계신 분들도 계셨는데 물고기가 꽤 올라오더군요. 저도 낚시를 잘하지는 못하지만 좋아하는 편인데 다음번에 기회가 되면 부산 기장가볼만한곳 죽성 드림성당에 꼭 한번 다시 방문해서 낚시를 즐기다 오고 싶다는 생각이 가득 들었습니다.



    사진가들이나 예신 예랑분들 사이에서 웨딩촬영지로 정말 인기있는 곳이였는데, 제가 방문했을때는 아쉽게도 웨딩촬영을 하는 모습을 볼 수는 없었습니다. 하지만 날을 잘 맞춰가면 웨딩촬영하는 모습도 볼 수 있다고하니 꼭 한번 방문하셔서 예쁜 성당도 보시고 좋은 추억 가득 쌓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