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연예인을 크게 좋아해본적이 없었는데 태국에서 꽃보다남자 드라마가 준비중이라는 말과 함께, 태국배우 브라이트에 대한 마음이 생기면서 태국에 대해서도 더 관심이 많이 생기게 되었는데요. 오늘은 브라이트 즉, 와치라윗 치와아리의 소개글을 만들어보려 합니다.

     

     

     

     

    와치라윗 치와아리

    출생 : 1997년 12월 27일 생
    키 : 183cm
    혈액형 : AB형
    소속사 : GMM TV
    데뷔년도 : 2013년 ~ 현재까지
    태국식 별명 (츠렌) : 브라이트
    본명 : 와치라윗 치와아리 (Vachirawit Chivaaree)

     

     

    태국은 이름이 너무 어렵고 길고 하다보니까 ‘츠렌’ 이라고 하는 별명을 하나씩 가지고 있고, 그걸 별명처럼 사용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라고 하더라고요. 츠렌을 안가지고 있는 사람이 없다보니 그냥 태국 자체의 문화라고 받아들이면 될 것 같은데요. 본명은 와치라윗 치와아리이지만 어머니가 지어주신 츠렌인 ‘브라이트’로 활동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브라이트 (와치라윗 치와아리)에 대한 50가지 문답 영상인데요. 한국어 자막도 지원되기 때문에 자막을 켜서 보시면 됩니다. 이 영상은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하는 50가지의 질문들에 대해서 태국배우인 브라이트가 직접 하나하나 답하는 거라, 브라잇에 대해서 알고 싶으신 분들은 꼭 한번씩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꽤 많은 정보들을 알 수 있어요.

     


    이국적으로 생긴 이유?


    태국인이 모두 브라잇처럼 생기지는 않았더라고요. 그런데 유독 아시아계 보다는 미국계 느낌이 많이 나는 얼굴이라서 혼혈이 아닌가 싶었었는데요. 아버지와 어머니는 모두 태국분이라고 합니다.


    외할머니, 외할아버지는 각각 태국계, 중국계 분이시지만 아버지쪽 친할머니, 친할아버지는 태국계, 미국계라고 하더라고요. 아마 혼혈 같은 느낌이 나는 이유가 친할아버지가 미국계 분이시다보니 그쪽 피를 많이 타고 난 것 같습니다.

     


    브라이트의 가족 관계는?


    브라이트의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두분께서 이혼하시고 홀어머니 밑에서 성장했다고 하는데요. 외가 친척들하고 친하다보니 인스타나 SNS계정을 보면 외가쪽 삼촌이나 친척들한테 이쁨도 많이받고 사랑받으면서 지내는 브라이트(와치라윗 치와아리)의 모습을 자주 볼 수 있기도 합니다.

     

     

     

     


    브라이트 어머니 인스타 www.instagram.com/mombbrightvc/

    브라이트 작은삼촌 인스타 www.instagram.com/kikkik_ch/
    브라이트 큰삼촌 인스타 www.instagram.com/moo_thongwutti/


    브라잇의 작은삼촌과 큰삼촌 인스타에서 고양이 아메와 브라잇을 자주 볼 수 있어서 저는 구독을 해 둔 상태예요. 아 그리고 가족 얘기 중에 알음알음 들려오는 말로는 아버지는 친할아버지와 함께 현재 미국에 거주하고 계시다는 얘기도 있습니다.

     


    여자친구는 있나?


    배우 생활을 하면서도 여자친구가 그동안 계속 있어왔다고 하는데요. 여자친구에 대한 부분이 크게 알려지지 않을걸로 봐서 여자친구는 일반인이 아닐까 하는 개인적인 뇌피셜... 일단 지금은 여자친구가 없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여자친구와 Bright가 함께 있는 모습의 사진인데요. 확실히 선남선녀가 따로 없습니다.

    여자친구가 지금도 있는가 하는 부분에 대해서는 정확하게 알려진 바가 없어서 팬들 사이에서도 의견이 조금 나뉘는데, 팩트만 보자면 팔로우 해뒀던 여자친구의 계정도 언팔을 한 상태이고 따로 여자친구에 대한 언급이 없는 걸로 보아서는지금은 여자친구가 없는 상태라는 부분에 조금 더 신빙성이 있기는 합니다. (믿거나 말거나)

     

    SNS 주소


    인스타 본계정 www.instagram.com/bbrightvc/
    사진 전용 인스타 www.instagram.com/isawitbefore/
    트위터 twitter.com/bbrightvc
    Astro (런칭한 의류브랜드 계정) www.instagram.com/astrostuffs/

    사진전용 인스타그램 계정은 브라이트가 직접 찍어서 올리는 사진용 계정인데요. 사진과 카메라를 워낙 좋아하다보니 사진 계정을 이렇게 따로 두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Astro 계정은 브라이트가 운영하는 의류사업 계정인데요. 이것도 브라잇 꺼니까 SNS소개를 하면서 같이 끼워봤어요. 의류모델로 옷을 입고 촬영을 한 사진들도 있어서 더 많은 사진을 보고 싶을때 저 계정까지 들어가서 구경하기 좋아요.

    브라이트 이상형월드컵 >> www.piku.co.kr/w/6f8Wfu

     

    이상형 월드컵 - 브라이트&윈 이미지 월드컵, 이상형 월드컵 만들기 PIKU

    이상형 월드컵 - 브라이트&윈 이미지 월드컵을 즐겨보세요. 이상형월드컵을 직접 만들수도 있습니다

    www.piku.co.kr


     

     

     

     

     

    쉬어가는 타임으로 Bright의 사진들로 해보는 이상형 월드컵 인데요. 4강부터 128강까지 다양하게 있는데 기본은 32강이라고 하더라고요. 시간이 많으신 분들은 128강에 도전해보시고 아니면 가볍게 32강 정도로 가볍게 눈힐링을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내 마음에 제일 드는 사진을 선택을 하면 되는... 마음에 드는 사진이 많아서 은근 어렵더라고요. 궁금하신 분들은 쉬어간다는 느낌으로 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눈 힐링도 되고요.


    학업 상황


    Suankularb Wittayalai School 이라는 중,고등 통합학교를 다니다가 태국에서 상위 톱 3안에 든다는 명문 고등학교인 Triam Udom Suksa School로 전학을 가서 졸업을 했다고 합니다.

    그 이후에 대학교는 Thammasat University 공과대에 전액장학금으로 입학을 해서 다녔는데, 촬영하면서 공부까지 겸해야 하다보니 너무 힘들어서, 방콕에 있는 Univercity 국제학부 마케팅학과에 재학중이고 이제 곧 조기졸업을 앞두고 있다고 합니다. 국제학부 마케팅학과에 편입으로 들어갔다는 말도 있고 아니다는 말도 있는데 더 정확하게는 편입이 아니라 그냥 재입학을 한 거라고 하네요. (아님말고)

     


    브라이트 출연 프로그램, 작품 리스트

     

     

     

     

    bright는 2013년도 부터 모델로 활동을 하다가 2016년에 love say hey라는 영화를 시작으로 영화와 드라마에 입문을 하게 됩니다. 아래부터는 와치라윗 치와아리의 작품 리스트만 순서대로 나열해서 보기 쉽게 정리해 둘게요.

    2016년

    Love Say Hey / tae역 (영화)


    2018년

    I sea U / Peter역
    Love Songs Love Series : Rao Lae Nai / Bright역
    Roop Thong / Ekkarat역 (까메오 특별출연)
    Social Death Vote / Day역
    Love Songs Love Series : Ja Ruk Reu Ja Rai / Ter역
    Love Songe Love Series : Gor Koey Sunya / Ten역
    Yuttakarn Prab Nang Marn / Tuanote역 (까메오 특별출연)

    2019년
    Korn Aroon Ja roong / Anotai역
    My Ambulance / Peng역 (아역 특별출연)
    Heha Mia Navy / 해군역

    2020년

    in Time With You : Thueng Ham Jai Kor Ja Rak / Nick역
    2gether The Series / Sarawat역
    Still 2gether / Sarawat역


    2021년

    Boys over flowers F4 Thailand / Thyme역


    꽃보다남자 태국판 F4와 금잔디의 포스터 입니다. 생각보다 캐스팅이 너무 잘 되어서 찰떡같이 소화를 시킬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2021년도 7월 중순경 하반기 즈음에 방송할 예정이라고 하니 이것도 기대가 됩니다.

     

    특히 여기에서 브라잇은 Thyme역을 맡아서 활약을 펼칠 예정인데요. 한국판에서는 구준표 그리고 일본판에서는 도묘지 츠카사라는 이름으로 나왔었던 F4리더의 역할을 맡게 됩니다. 2021년 7월 중순경 방송예정이라고 하니까 얼른 보고 싶어서 애가 닳네요.

     


    와치라윗 치와아리가 키우는 동물은?


    아메라는 고양이를 키웁니다. 활동하는 기간중에는 큰 삼촌분과 어머니가 돌봐주시는지 큰삼촌과 어머니의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고양이 아메의 소식을 자주 접할 수 있는데요. 브라이트가 쉬는 날이나 퇴근하고 난 후면 줄곧 인스타 스토리에서 보이는 고양이 이기도 합니다.

     

    지금까지 반려묘 아메에 대해서 알려진 정보로는 아주 똑똑한 개냥이라는 점 인데요. 사료나 간식을 두고 손을 달라고 하면 주인에게 손도 척척 내어주고, 인형을 멀리 던지면 물어서 주인에게 가져오기까지 하는 똑똑한 강아지 같은 고양이 입니다. 가끔 와치라윗 치와아리를 보기 위해서 인스타에 들어갔다가 고양이 아메를 보게되면 웃음이 나더라고요. 그릉그릉.

    태국배우 와치라윗 치와아리에 대한 더 많은 정보와 내용들이 있겠지만, 오늘은 여기서 마무리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정보를 얻는데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