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2020 SBS 가요대전 in DAEGU가 12월 25일 금요일 크리스마스 밤 7시 30분에 SBS에서 방송을 진행하는데요. 방탄소년단을 포함해서 최고의 라인업이라고 하는데 아직까지 인터넷에 2020 SBS 가요대전 라인업에 대해서 정확하게 알려진 바가 없어서 궁금해 하고 있는 분들이 많습니다.


    2020 가요대전 In 대구는 더 원더 이어 (The Wonder Year)라는 주제로 꾸며 지는데요.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정말 많은 일상들이 달라졌지만 그 속에서 새로운 세상으로 나가는 소망을 담아서 기획을 했다고 하는데요. 큰 소망을 담은 기획인만큼 라인업도 더 기대가 될 수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서 방역지침 안에서 안전하게 진행이 되게끔 무관중, 비대면으로 진행이 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하지만 대구에서 열리는 공연이다보니 이번 가요대전 in 대구 공연을 취소를 해달라는 국민청원이 올라오고 있는 상태이기도 합니다.

     

    지금 현재 2020 SBS 가요대전 인대구 라인업으로 정확하게 지목된건 방탄소년단이 나온다는 것 정도 인데요. 방탄소년단 외에 아직 다른 라인업은 공식적으로 언급된 바가 없고 MC 같은 경우에도 아직 미정이기 때문에 누가 나올지 라인업이 더 궁금할 수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