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미스트롯 시즌2 첫회가 2020년 12월 17일에 방영이 되었습니다. 이미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 방송이 끝난 후라, 미스트롯 시즌2에 출연을 할만한 실력자가 있을까 싶기도 했고, 이미 트롯트 여자 실력자들은 미스트롯 시즌1에 대부분 나왔을거라는 생각에 기대조차 하지 않고 미스트롯 시즌2 1화 다시보기를 보게 되었는데요. 큰 기대 없이 봤지만 2화를 크게 기대하게 만들더라고요.




    미스터트롯 시즌1에서는 유소년부에 귀여운 정동원군과 8살의 어린 나이로 출연을 한 홍잠언. 그리고 송해선생님을 쏙 빼닮은 끼쟁이 임도형군까지 정말 귀여운 아이들이 출연해서 끊임없이 미소를 짓게 만들었는데요. 이번 미스트롯 시즌2에서는 초등부로 인형같은 외모와 깜찍발랄 통통튀는 매력으로 승부한 임서원양과 황승아, 김태연, 김수빈, 김다현 양 등등 많은 꼬마 트롯신동들이 나와서 귀를 즐겁게 해주더라고요.




    미스트롯 시즌2 1화 다시보기를 보면서 개인적으로 제일 눈길이 갔던건 임서원양과 김다현양이였는데요. 다른 트롯신동들도 너무 잘 했지만 임서원양의 톡톡튀는 상큼발랄함이 너무 눈에 띄었고 또, 유명한 훈장님의 딸이자 다른 트로트 프로그램에서 준우승을 거머쥔 김다현 양도 눈에 띄더라고요. 어린나이에 다들 어떻게 그렇게 노래를 잘 부를 수 있는지 대견하고 신기하기만 한 것 같습니다.

     


    또 현역부와 왕년부에 속해 있는 분들의 무대도 볼 수 있었는데요. 현역부로는 베스티라는 아이돌로 활동을 했었던 강혜영씨와 파워풀한 흥을 전해줬던 하이량씨, 엄마를 벌떡 일으키고 싶어서 나왔다고 한 윤태화씨. 그리고 왕년부로는 1세대 아이돌인 채은정씨와 스페이스a의 메인싱어 김현정씨, 씨야의 메인보컬 김연지씨, 나비씨까지 정말 장난아니신 분들이 대거 출연을 해서 목요일 저녁시간대를 즐겁게 해줬습니다.

     




    개인적으로 너무 놀랐던건 씨야의 메인보컬 김연지씨와 나비씨까지 미스트롯 시즌2에 등장을 한 부분이였는데요. 큰 기대없이 미스트롯 시즌2 1회 다시보기를 봤는데, 실력자들도 너무 많고 심지어는 제가 아는 분들도 꽤 보여서 반가운 마음이 컸던 것 같습니다. 다들 좋은 성적을 거두셨으면 좋겠고 가슴을 같이 졸이면서 미스터트롯 시즌1을 봤었던 것처럼 이번 미스트롯 시즌2도 시청자들과 같이 울고 웃으면서 성장하고 또 좋은 결과도 모두 얻어갈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