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일본 다이어트 보조제 순위 전격공개!


    서플리

    아랫쪽에서 언급되어 있는 나짱나츠키와 비슷한 칼로리 컷팅제의 형태로 만들어져 있는 상품입니다.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라고 하는데요. 




    녹차에서 추출한 카테킨 70%와 옥수수전분 그리고 키토산과 흰강낭콩 추출물분말, L-카르니틴까지 꽉꽉 좋은 성분들로 채워져 있는 제품 입니다. 



    하지만 권장량 만큼만 꼭 복용을 해야하는데 그 이유는 제가 저번에 포스팅 했었던 L-카르니틴 부작용 글을 참고해 보시는 것도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하단에 링크를 첨부해 두도록 할께요.


    이엠톡스 

    미생물로 만들어 진 일본 다이어트 보조제인데요.




    우리 몸의 장 속에 있는 미생물 중에서는 비만이 될 수 있는 일명 뚱보균이라는 세균과 살을 빠지게 해주는 날씬함을 유지시키려고 하는 세균이 별도로 있는데 그 세균들의 수치를 각각 조절해 줌으로서 체중 감량에 도움을 주는 일본 다이어트 보조제 입니다. 



    일본에서 미생물을 복원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있는 이엠톡스에서 체형관리사들이 추천을 하는 제품으로 급부상 했을만큼 효과가 좋고 몸에 부작용도 거의 없다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바로 몸에 살이 빠지도록 만들어 주는것이 아니라 살이 찌지 않는 체질로 서서히 개선시켜주는 제품이다보니 비용 자체도 비싸고 부담스러울 수도 있지만 몸을 생각하고 장기적으로 봤을때는 이런 것들을 섭취하는것이 더욱 더 도움이 됩니다.


    나짱나츠키

    칼로리 컷팅제인 이 제품 또한 효과적이라고 잘 알려져 있는데요. 6개월 이상 꾸준하게 복용을 하면 많이 힘들이지 않고서도 살을 자연스럽게 뺄 수 있다고 합니다. 




    탄수화물을 섭취했을 때 지방으로 많이 변환이 되는데 그걸 억제시켜 줌으로서 탄수화물을 주로 많이 섭취하는 한국인들에게 딱 알맞는 일본 다이어트 보조제가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하는데요. 



    실제로 장기간 복용을 하고나서 후기를 올리신 분들을 보면 단기간에 빠르게 빠지고 그만큼 요요현상이 또 빠르게 찾아오는 한국의 의약외품들과는 다르게 서서히 살이 빠지면서 체중보다는 눈바디로 조금씩 슬림해지면서 요요현상이 오지 않도록 조절이 되면서 빠진다고 합니다. 




    사람마다 약간씩 차이가 있기는 하겠지만 대략 6개월 정도 복용을 하고나면 6 - 7Kg 정도가 빠지고 추가로 계속해서 먹게되면 더 빠진다고 하니까 단기적으로 보다는 장기적으로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나 잘 알려져 있는 세가지 제품에 대해서 안내 해드렸는데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 또한 살을 빼는것이 평생동안의 일이라고 생각을 하면서 관리를 열심히 하고 있는데 많은 분들이 잘못된 약물을 복용하시기 보다는 조금 더 꼼꼼하게 확인하셔서 내 몸의 건강을 지켜가면서 아름다운 외모도 유지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