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4월 국내여행지 추천 안가보면 후회해요!!

     

     

     

     

     

     

    주기적으로 여행을 다녀오려고 하는데 한번씩 기분이 다운될때면 여행을 가는것도 부질없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들 때도 있습니다. 그럴때라고 하더라도 막상 여행을 다녀와보면 기분이 업되는 경우를 정말 많이 봤었는데요. 오늘은 4월 국내여행지 추천 포스팅으로 돌아왔습니다. 

     

     

     

     

     

    많은 분들이 아직 가보지 않으셨을 수도 있고 다녀와보셨을 수도 있는 곳으로 해서 여행지를 짜봤는데요. 저도 아직 한번도 다녀와보지는 못했지만 꼭 한번쯤 다녀와 보고 싶은 그런 곳이에요. 고로 가고싶다는 저의 사심이 가득 담긴 포스팅이기도 합니다.

     

     

    바로 고창청보리밭축제인데요. 전북 고창군 공음면 학원농장에서 매년 열리는 이 축제는 올해는 4월 20일에 열려서 5월 12일까지 진행한다고 해요.

     

     

    벌써 열렸는데 축제치고는 생각보다 오랜시간동안 진행을 하다보니까 일정을 짜서 방문을 하기에도 좋고 한데도 불구하고 아직 한번도 다녀와 보지를 못했네요.

     

     

    학원농장의 도깨비 숲쪽에서 진행을 한다고 하는데 전라도쪽이 음식도 맛있고 그렇다보니까 먹방투어겸해서 다녀와보는것도 좋겠다 싶은 생각이 듭니다. :-)

     

     

    넓게 펼쳐져 있는 청보리밭의 모습이 사진으로 보는것보다 직접 보는게 훨씬 더 아름다운데요. 구름이 뭉게뭉게 떠있는 파란하늘에 드넓게 펼쳐진 청보리밭과 살랑살랑 시원하고 상쾌하게 불어오는 바람까지 더해지면 힐링 그자체가 될만한 그런 곳이 아닐까 하는 상상을 해봅니다.

     

     

    생각을 하는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지는데 올해에는 제가 여기를 꼭 다녀올 수 있을 것인가 하는 궁금증도 솔직히 생기게 되는 것 같네요.

     

     

    매년 가봐야지 하면서도 가보지 못하고 미루게 되는 관광명소들이 정말 많은데 가봐야지 말로만 하지말고 바로 생각이 났을때 행동으로 옮기는 것도 좋은 방법중의 하나인 것 같습니다.

     

     

    제가 올해 꼭 인제 원대리 자작나무숲에 가봐야겠다고 마음을 먹었는데 강원도에 산불이 나서 인명피해까지 있다고 하더라고요. 삶의 터전을 잃어버리신 분들께서 얼마나 상심이 크실지 많은 걱정이 되는데요. 사람들이 그 이후로부터 관광을 가는 발길을 뚝 끊어버려서 더 힘들다고 하시더라고요.

     

     

    산이나 관광지가 얼마나 어떻게 전소되었는지를 모르기도 하고 사실 좀 방문이 조심스럽기도 한데 와주는게 도와주는거라고 하시니까 올해 꼭 의식해서 다녀와야겠다는 생각도 해봅니다. 큰 도움은 아니더라도 서로 돕고 사는게 삶의 묘미이기도 하잖아요.

     

     

    오늘 이렇게 4월 국내여행지 추천으로 고창청보리밭축제를 말씀 드렸는데요. 여기는 5월달에 다녀오기에도 꽤나 괜찮은 곳이기 때문에 축제 기간이 어느정도 지났다고 하더라도 방문해보시는게 좋다고 추천드리고 싶은 곳 중의 하나 입니다.

     

    올해는 날씨가 작년보다 더 더워져서 빠른 여름이 올 거라고 예상이 되는데 그렇기 때문에 여행시즌도 약간 앞당겨서 다녀오시면 더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