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4월 다낭 옷차림 날씨 분석자료 보고가세요!⭐


    4월달에 베트남 다낭에 여행을 다녀오시기 위해서 준비중이신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그 떄 어떤 옷을 입으면 될 지에 대해서 날씨를 확인 후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4월 다낭 옷차림을 가벼이 하셔도 되는 이유중의 하나는 2월달 부터 건기이기 때문에 수영을 하기에도 온도가 안성맞춤일 뿐만 아니라 3월과 4월달에는 평균적으로 22도 ~29도 정도가 유지된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무래도 좀 가벼운 차림으로 여행을 다녀오실 수 있는데요.



    긴팔과 긴바지의 옷이 들어가느냐 여름옷이 들어가느냐에 따라서 짐의 부피가 천차만별로 나뉘어질 수 있기 때문에 이런 부분에 대해서는 유의가 필요할 듯 합니다. 




    그렇다면 5월은 어떠할까요? 5월달에서 부터는 30도를 넘어서면서 여행을 즐기기에는 꽤나 무더운 날씨가 연일 이어지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사실상 지금이 여행 최적기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우기의 경우에는 9월에서 1월달 정도 까지라고 생각을 하시면 되고 건기의 경우에는 2월에서부터 8월달 정도까지라고 보시면 되는데 구경하시고 관광하시기에는 3월과 4월이 가장 좋습니다. 



    왜냐하면 2월달의 경우에는 건기와 우기의 그 중간즈음에 어중간하게 걸쳐져 있기 때문에 수영을 하기에는 약간 쌀쌀하다고 느껴질 수 있는데요. 




    바다가 있는 동남아 권으로 가실 때에는 보통 수영하실 생각을 어느정도 가지신 상태에서 방문하시기 때문에 2월달은 물놀이를 즐기기에는 적절치 않다고 봅니다.



    4월 다낭 옷차림은 비교적 가볍게 반팔과 반바지로 해서 챙기시는 것이 좋다고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혹시나 추위를 많이 타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해가 모두 지나가고 난 저녁 시간대에 가볍게 걸칠 수 있는 바람막이 점퍼와 같은 가벼운 외투를 한두장 정도 챙기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 싶습니다.



    특히나 야간에 이동이 많거나 투어를 하실 예정이라고 하신다면 필수적으로 긴팔외투를 하나정도 구비하시는 것이 좋은데요. 따듯한 날씨 때문에 벌레들이 기승을 부리기 때문에 그에 대비를 하셔서 챙겨가는 것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