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괄도 네넴띤 땡기는 할라피뇨 매운맛! 




    이렇게 인기가 있었다 보니 온라인 쇼핑몰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매장에 까지도 확대를 해서 판매를 한다고 하는데요.



    매콤하면서도 새콤달콤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팔도 비빔면이 조금 더 매콤했으면 좋겠다 싶은 생각이 최근들어서 있기는 했지만 정말로 업그레이드 된게 나올줄은 상상도 못했었는데 희소식인 것 같습니다.



    할라피뇨 분말이 추가 되어서 5배나 더 맵다고 하는데 아직 먹어보지는 못했지만 온라인 상의 후기들을 살펴보면 맛있다는 의견이 자자해서 그만큼 더 기대가 되는 것 같습니다. 



    2017년도 만우절에 뉴 팔도 만능 비빔장이라는 가상 이벤트를 진행을 했었다가 해당 제품을 정말로 원했었던 고객들의 요청을 수렴하여 정식 제품으로 생산을 했다고 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조금 더 확실한 인기를 누릴 수 있었던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35주년 한정판으로 나온 괄도 네넴띤은 일반적으로 즐겨먹는 팔도 비빔면과 거의 흡사한 모습이라고 하는데요. 내용물도 별달리 특이점을 찾아볼 수 없었고 육안으로 봤을때는 면에서부터 비빔소스까지 동일했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비벼보니 약간 색깔이 조금 더 빨개보이는 것 같기도 하고 처음에 한입에서 두입까지 정도는 그냥 괜찮은데 그 이후부터는 속이 쓰리다고 하더라고요. 불닭볶음면이 더 맵지만 불닭은 입에서 불이난다고 하면 이 상품은 속에서 불이난다는 그런 차이점을 갖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