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승리 정준영 계약해지 및 사과문 공식발표 



    결국 YG엔터테인먼트 빅뱅멤버 승리가 계약해지를 했다고 합니다. 


    버닝썬 클럽에서 발생한 폭행사건에서부터 계속해서 논란이 이어지고 이어디다보니 12일 자로 연예계에서 은퇴를 하겠다고 본인이 직접 나서서 SNS상에 글을 올렸었는데 그 이후에 YG엔터테인먼트 측에서는 승리 계약해지를 수락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군대내에서 이 소식을 접한 빅뱅의 대성과 지드래곤, 탑등의 멤버들은 당혹감을 감추지 못할성 싶은데요.



    또한 소속사에서도 아트스트 매니지먼트 회사임에도 불구하고 소속이 되어있는 연예인을 관리하지 못한 점에대해 반성하고 있다면서 앞으로 회사의 모든 임직원분들이 힘을 다같이 합쳐서 노력을 하겠다고 공식적으로 입장을 표명 했습니다. 



    승리 계약해지와 함께 클럽 버닝썬의 문제가 크게 대두되고 있는데 이와 관련해서 해외투자자에게 성접대를 했다는 그런 의혹에 휩싸이면서 3월 14일자로 조사를 받기위해서 승리 계약해지와는 별개로 피의자 신분으로서 이승현 (승리)씨가 경찰에 출석을 한다고 하는데 죄가 있다면 그 죄의 깊이와 넓이 정도만큼 타당하게 벌을 받고 조사에 성실히 임하고 나왔으면 하는 바램이 큽니다.



    이 뿐만 아니라 이어서 밝혀지게 된 정준영씨의 동영상 촬영 및 카톡방 사건으로 인해서 정준영의 소속사인 메이크어스 측에서도 공식적으로 정준영 계약해지에 대한 입장을 표명했다고 하는데요.



    2019년도 1월에 레이블엠하고 계약을 다시 한 가수 정준영과 2019년도 3월 13일자로 공식적인 계약을 해지한다고 알렸습니다. 하지만 정준영은 메이크어스의 소속 아티스트였기 때문에 이번 사건이 마무리 될 때까지 끝까지 수사와 재판에 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신을 밝혔습니다. 



    정준영은 해외촬영중에 국내로 입국을 바로 해서는 새벽에 사과문을 업로드 했다고 하는데요. 모든것을 내려놓고 수사기관의 조사에 성실히 임하도록 하겠다고 했다고 합니다. 성관계 몰래카메라 영상 유포의 혐의를 받았는데 이에대한 죄를 인정한다고 글을 올렸다고 하는데요. 



    사실 워낙에 충격적인 사건이기도 했었고 공인으로서 물의를 범한 부분이기 때문에 많은 팬들이나 그를 지켜보고 있는 일반 사람들이 받은 충격이 심합니다. 


    이런 행동을 하면서도 큰 죄책감 없이 행동을 했으며 모든분께 무릎꿇어 사죄를 드리겠다고 정준영 계약해지에 이어서 사과문을 공식적으로 발표했는데 국민들의 공분이 사그라들지 궁금할 따름입니다.



    정준영 사과문과는 별개로 이 문제가 거론되면서 이전에 이 두사람이 토크프로그램이나 타 프로그램들에 출연을 해서 말을 했었던 것들 또한 SNS나 대중들 사이에서 크게 거론이 되고 있는데, 어찌되었건간에 조속히 빠른 결과와 그에 합당하고 마땅한 처벌이 이루어지기를 바랍니다. 


    연예인이라고 해서 더하거나 덜한 처벌이 이루어지지는 않았으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