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일본 태풍제비 피해 상황이 심각하다고 하는데 사진과 동영상으로 그 부분을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2018년 태풍 솔릭의 뒤를 따라오던 태풍 제비는 훨씬 그 규모가 솔릭에 비해서 작아보였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굉장히 강한 태풍이여서 지진에도 굳건하게 버티고 있었던 일본열도가 휘청하고 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발견된 사망자는 10여명이고 부상자는 340여명 정도 된다고 하는데요. 지금까지 발견 된 사망자와 부상자이기 때문에 일본 측에서는 태풍제비 피해 상황으로 인한 더 많은 사상자들이 있지 않을까 하고 걱정하고 있다고 합니다. 물적피해도 문제가 있겠지만은 그 무엇보다 사람의 안전이 가장 우선시 되어야 하는데요. 인적 피해가 계속해서 나오고 있다고 하니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1993년 이후로 25년만에 일본에 상륙한 아주 강력한 태풍이라고 하는데, 일본은 아무래도 모든 면적이 바다로 둘러쌓여있는 섬이다보니 태풍의 피해가 몇배로 더 강력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실제로 태풍에 바닷물의 만조까지 겹쳐지게 되면서 오사카 간사이공항이 물에 잠기고 침수되었다고 하는데요. 일본 태풍제비 피해 상황중에서 가장 이슈가 된 것이 이 간사이공항 다리 침수가 아닐까 싶습니다. 


    일본 오사카 간사이공항의 활주로와 다리 그리고 탑승교와 주차장등이 활주로에 바닷물이 차오르기 시작하면서 함께 침수되었다고 하는데요. 현재 바닷물이 일본 간사이 국제공항에서 점차적으로 빠지고 있다고 하는데 공항의 재복구와 정상운행이 언제 가능할지도 궁금합니다. 


    ( 일본 태풍제비 피해 사진 동영상 :: 연합뉴스TV 출처영상 )

    태풍 제비가 일본에 상륙해서 많은 피해들을 안겨주고 있는 상황인데요. 일본 태풍 피해를 사진과 동영상으로 함께 알아보았습니다. 실시간으로 계속해서 말씀드리도록 할께요. 이상으로 이번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