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평소에도 면역력이 떨어지거나 컨디션이 약간 저하가 되면 목에 통증이 발생을 하는 경우가 더러 있습니다. 하지만 요즈음은 시국이 시국인지라 코로나 증상 목아픔을 염두에 두지 않을 수 없는 것 같습니다. "혹시 내가?" 하는 생각을 아예 배제를 할 수가 없는 것 이죠.

     

     

    국내의 대다수의 코로나19 확진자들의 경우에 무증상으로 확진을 받은 사람들도 많았다고 하는데요. 중국의 코로나 확진자들의 주요증상을 데이터화 해보면 코로나 증상 목아픔과 같은 경우에는 마른기침과 가래, 구토 등으로 인해서 였다고 합니다.

     

     

    코로나19 확진자들 중에서 각혈을 한 사람의 수는 그리 많이 되지는 않는다고 하고요. 코로나 증상 목아픔은 단순한 목통증도 있기는 했지만 13.9%로 다른 증상들에 비해서는 미미한 편이였다고 하네요.



    코로나 증상 목아픔을 걱정하는 것도 필요하지만 그 이전에 면역력이 저하된 상태이거나 내 몸의 컨디션이 좋지 않은 경우에 목통증이 많이 나타난다고 하니 참고하셔서 코로나 증상 목아픔을 걱정하지 않아도 되도록 안아픈게 최고인 것 같습니다.



    추가로 목에는 차가운 물을 마시는 것보다 따듯한 물을 조금씩 자주자주 마셔주는게 좋은데요. 틈틈이 따듯한 물을 계속 마셔주면서 목건강에 좋은 유자차, 모과차등도 함께 섭취를 하시면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코로나 증상 목아픔 걱정없이 편안하게 생활을 할 수 있는 매일매일이 얼른 돌아오기를 바래봅니다.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