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홈플러스 인터넷쇼핑몰 꿀팁


    외출을 해서 직접 마트에 가서 상품을 직접 눈으로 보고 비교를 한 다음에 구입을 해오는 것이 가장 좋겠지만 상황상 여의치 않아서 방문을 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황금같은 주말에 장을 보러 나가는 시간을 조금 이라도 더 아껴서 집안에서의 알찬 일상을 보내고 싶어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말이죠. 




    그런 분들을 위해서 홈플러스 인터넷쇼핑몰을 이용할 때 꿀팁 몇가지를 알차게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유용한 정보들이니 집중해서 봐주시길 바랍니다.



    홈플 온라인 사이트로 들어갑니다. 마트상품 배송서비스를 운영할 뿐만 아니라 온라인으로 전단과 할인행사들을 직접적으로 실시간 확인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 쉽게 접하지 못하는 이벤트나 쿠폰 그리고 혜택들을 한눈에 보기 쉽게 정리가 잘 되어 있기 때문에 사용하기에도 정말 좋습니다.



    그에 더해 창립 22주년 쇼킹특가라고해서 한정상품들을 스페셜 특가로 저렴이하게 판매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시즌별로 다양한 행사들을 진행하는데 그런 것들을 놓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온라인을 통해서만 할인하는 행사들도 계속해서 나오고 있어서 신규가입을 할 경우에도 혜택이 있지만 그 외에도 온라인을 사용하는 회원들에게만 주어지는 저렴한 금액들까지 너무 끌립니다.



    지금은 신규가입을 했을 경우에 풀무원 계란을 100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해당 행사의 경우에는 매번 상품또는 제공내역이 매번 변경되니 해당 부분은 참고를 하고 계시는 것이 좋습니다.



    홈플러스 인터넷쇼핑몰 뿐만 아니라 요즘은 인터넷을 통해서 쇼핑을 하고 물건을 간편하고도 빠르게 집에서 퀵으로 받아 보는 것이 거의 일상화 되어 있는 시대이다 보니 다른 곳들에서도 이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 국민마트인 만큼 그 할인은 더 크지않나 하는 개인적인 생각을 말씀드려 봅니다.



    특히 이렇게 종류별 기획전들을 통해서 고객에게 더욱 저렴한 제품들을 제공하고 있었는데요. 



    코카콜라에서부터 환타, 미닛메이드 오렌지와 포도 그리고 토레타와 파워에이드 같은 음료들 에서 부터 맛밤과 황태국밥, 맥심 화이트골드, 참기름, 고추참치, 태양초, 닭가슴살 등등 필요한 종류별 제품들을 내어 두어서 특정한 주어진 할인범위의 폭이 좁은 것이 아니였습니다.


    내가 원하는 상품을 저렴하게 가져올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였던 것 같습니다.



    슈퍼꿀딜들 에서부터 자투리야채를 냉장고에 남겨두고 썩혀버리지 않아도 되도록 딱 알맞은 정도의 양을 모아서 모듬야채셋트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전반적으로 판매하고 있는 것들을 보니 고객드의 니즈에 맞춰서 제품들이 잘 나와있는 것 같아 만족스럽기도 했고 오프라인 매장에서 돌아다니면서 보는 것보다 한눈에 볼 수 있고 조금 더 간편하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실제로 홈플러스 인터넷쇼핑몰 꿀팁을 알기 전에는 저 또한 인터넷으로 마트에서 장을 보고 주문을 한다는 것을 알고 있기는 했지만서도 직접적으로 내 생활에 적용을 시켜볼 수 있다는 생각 자체를 하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평소에 편리함을 누구보다도 추구하기는 하지만 그렇다고 하더라도 마트는 직접가서 제품을 눈으로 보면서 몇바퀴 돌면서 구입을 해야하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을 가지고 있기도 했고 말입니다.



    새로운 정책이라던지 무언가가 나왔을 때 내 생활과는 동떨어져 있는 것처럼 느낄 수도 있지만 그렇다고 하더라도 현대의 발전하고 있는 문명이니 만큼 한번씩은 사용해 볼 필요성을 느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