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가생이닷컴 해외반응을 볼 수 있는 곳!


    해외반응을 볼 수 있는 전문사이트 인데요. 전문적으로 해외의 반응을 번역해서 내어주는 사이트로는 개소문닷컴이 이보다 제일 처음 생겨 났었습니다. 



    그 이후에 개소문닷컴이 인기와 호황을 누리게 되면서 따라서 열게된 사이트가 바로 이 가생이닷컴 인데요.




    두 사이트의 차이점을 간략하게 말씀드리자면 가생이닷컴이 광고가 적고 무료로 모든 게시글을 볼 수 있다는 부분에서 훨씬 더 많은 분들의 사랑과 관심을 얻고 있습니다.



    개소문닷컴의 경우에는 관리자가 추후에 운영을 좀 잘못한 부분이 없지않아 있어서 몰락을 하였다고 볼 수 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해외반응을 확인할 수 있는 커뮤니티로 현재는 가생이닷컴이 유일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아주 작은 홈페이지 중의 한군데라고도 할 수 있었겠지만 지금은 국내에서 대표급 번역 사이트로 자리매김을 톡톡히 하고 있는 곳 인데요.


    최근에는 글보다도 유튜브에 반응들이 많이 올라오기도 하기 때문에 이 페이지 뿐만 아니라 여기에 업로드 되어 있는 번역문들을 영상으로 직접 짜집기 해서 먼든 다음에 올려두는 그런 채널 또한 개설이 된 상태라고 합니다.



    다양한 주제들로 다루어지는 것을 볼 수 있었는데 대표적으로는 해외반응과 뉴스 그리고 영상자료등이 있었습니다.



    일반인들이 자유게시판 정도라고 생각을 하면 되는 이슈게시판 또한 별도로 마련이 되어 있었는데요. 



    여기 같은 경우에는 이 페이지에서 거의 유일하다시피 기본 공지가 대부분 지켜지지 않고 있는 경우가 많아서 마음이 약하신 분들이나 상처를 쉽사리 받으시는 분들은 이슈게시판에 글을 올리시는 것을 자제하시라고 추천드리고 싶네요.



    해외 네티즌들의 반응을 볼 수 있는 것으로는 몇가지 주제에 국한되어서 확인을 할 수 있었습니다.



    어떤 주제인지만 전반적으로 설명을 드리자면 스포츠와 게임 그리고 IT, 연예인, 영화, 사회, 문화, 정치, 경제, 밀리터리(군대), 기타해외로 나뉘어져 있었습니다.



    하지만 국내와는 아무래도 중국과 일본이 가장 가까운 나라인 만큼 중국과 일본의 반응을 가지고 온 것들이 많았는데요. 


    아주 가끔 때로는 미국이나 영국과 같은 다른 멀리있는 나라들의 의견 또한 볼 수 있었지만 말입니다.



    뿐만 아니라 기타해외의 이야기들과 회원번역란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번역기자를 따로 신청할 수 있는 것과 회원이 번역할 수 있는 부분이 따로 구분되어 있는 것을 볼 때 기자들이 번역을 전문적으로 하는 홈페이지라는 것을 어느정도 추론해 낼 수 있었습니다.




    특히나 IT나 스포츠 관련된 부분에 대해서는 유독 글의 비중이 상당히 많았는데요. 


    아무래도 국내 팬들이 축구나 야구 또는 수많은 스포츠 관련 경기들에 열정적이고 또 깊은 관심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해외의 반응이 어떠한가 하는 부분을 가생이닷컴을 통해서 알고자 하는 것 같았습니다.




    이렇게 야후를 번역한 곳들도 몇군데 확인을 할 수 있었고 오늘은 해외반응을 리얼하게 확인할 수 있는 곳에 대해서 다함께 알아보았는데요. 


    관심이 있으셨던 분들께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