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한컴타자연습 2019 무료설치 바로가기


    컴퓨터가 없으면 안되는 요즘 같은 경우에는 많은 분들이 기본적으로 자판을 익히기 위해서 한컴타자연습 프로그램을 많이 찾으십니다. 



    하지만 한컴타자연습 2019 무료설치 바로가기를 찾기 어렵다고 하시는 분들도 그만큼 비중이 높은 편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오늘 이번 포스팅에서는 무료설치 바로가기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집중해서 따라와 주세요.




    검색창에 '한컴타자연습'을 적고 검색해 줍니다. 



    그럼 하단에 한컴 타자연습 온라인이라고 하는 링크가 뜨는데요. 해당 부분을 클릭해서 사이트로 들어갑니다.



    한컴타자연습 2019 무료설치 바로가기를 위해 사이트로 들어가 보면 한컴타자게임에서부터 다양한 방법으로 재미있게 타자를 습득할 수 있도록 잘 되어 있었습니다.


    게임뿐만 아니라 상단에 보면 이전과 동일하게 자리연습, 낱말연습, 짧은글 연습, 긴 글연습 이렇게 4가지 파트로 나뉘어져서 조금 더 세분화 되고 체계적으로 타자를 익힐 수 있었던 한컴타자연습 특유의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




    메인부분에서 바로 한컴 타자연습 시작 버튼을 눌러서 추가적으로 다운로드를 할 필요 없이 진행을 할 수 있었는데요. 대신에 이런 알림창이 하나 뜹니다. 



    실행을 할때 브라우저의 팝업차단을 해주어야 하기 때문에 팝업차단해제를 눌러주고 브라우저의 팝업차단 설정 부분에서 이 사이트를 제외하는 것으로 체크를 해두면 되는데요.



    이 방법이 귀찮다면 일시적으로 팝업차단안내 창이 뜰 때 허용버튼을 눌러주면 일시적으로 1회에 한해서 바로 진행할 수 있기도 합니다. 



    저는 추후에 계속해서 이 알림창이 뜨는 것이 싫어서 브라우저로 들어가서 뜨지 않도록 설정을 했네요.



    이 뿐만 아니라 두더지잡기와 같은 게임들을 통해서도 빠르면서 승부욕을 자극해서 눈으로 보거나 독수리 타법으로가 아니라 신속하게 외워서 칠 수 있도록 우리의 뇌를 자극한다고 합니다.


    너무 연습만 하는 것보다도 적절한 흥미거리와 함께하면 조금 더 빠르고 지루하지 않으면서도 재미있게 습득을 할 수 있어서 그런점에서 참 좋은 것 같습니다.



    두더지 잡기도 있지만 동전쌓기와 판 뒤집기 같은 처음 접하면서도 흥미로운 게임들 까지 마련이 되어 있어서 시간가는 줄 모르고 재미있게 했는데요.


    3가지 종류나 다양하게 있기 때문에 아무래도 질리지 않는 선에서 본인이 원하는 것으로 번갈아 가면서 진행할 수 있으니까 그런 부분도 장점으로 느껴지는 것 같았습니다.



    판 뒤집기의 경우에는 아쉽게도 현재 게임이 가능하지는 않고 서비스 준비중인 상태라고 합니다. 


    이 부분 참고하셔서 진행하시는 것이 좋을 듯 하네요.



    말랑말랑 hancom Taja가 현재까지는 베타버전으로 운영이 되고 있다보니 서비스 준비중인 것들도 드문드문 발견을 할 수 있었는데 하지만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잘 되어 있어서 그런 부분에서는 정말 아쉬울 것 없이 좋았다고 평을 하고 싶습니다.


    한컴타자연습 2019 무료설치 바로가기로 검색창에 온라인버전을 검색하셔서 직접 진행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네종류의 연습과 세가지의 게임 그리고 랭킹도 확인할 수 있을 뿐더러 공지사항이나 이벤트 또는 자유게시판 등을 통해서 이용자들간의 교류도 추가적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에 더해서 고객센터 부분에서 추가했으면 하거나 조금 더 개선되었으면 하는 부분이 있다면 그런 것들까지 직접적으로 건의 할 수 있기 때문에 그 무엇보다도 좋은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