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서브웨이 원플러스원 1+1 하나사면 하나 더!




    2019년 03월 08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서브웨이 원플러스원 1+1 하나사면 하나 더 행사가 시작됩니다. 기존에 서브웨이를 즐겨 찾으시는 분들은 이 행사를 기다리고 계실 텐데요. 단순히 서브웨이 1+1이 아니라 I For I라고 해서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과 서브웨이가 함께 협업해서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서브웨이 원플러스원 1+1 이 이벤트의 경우에는 현재 써브웨이에서 팔고 있는 모든 15cm 샌드위치에만 한해서 해당이 된다고 하는데 다른 제품들도 물론 행사시간과 기간내에 구입을 할 수 있지만 원플원 혜택은 제공이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이것 같은 경우에는 말 그대로 내가 샌드위치를 구입하면 하나 가격에 2개를 받아볼 수 있고 거기에 더해서 도움이 필요한 아이에게 일정비용이 기부까지 되는 좋은 취지의 서브웨이 원플러스원 1+1 행사인 것 같았습니다.


    가끔이라도 이렇게 좋은 취지로 개최되는 이벤트가 있다는 사실이 기쁘기도 합니다.



    하지만 유의를 하셔야 하는 부분도 분명 존재하는데요. 15cm 샌드위치에 한해서만 해당되고 30cm 샌드위치는 하나사면 하나 더 행사에서 제외가 된다고 합니다.


    이 자체가 커다란 혜택이기 때문에 쿠폰을 추가로 사용하거나 적립을 할 수는 없고 2019년 3월 8일 오후 2시에서부터 5시안에 주문이 완료된 건에 한해서만 제공을 해준다고 합니다.



    하나사면 하나 더 혜택은 내가 주문을 한 샌드위치를 빵이나 야채, 치즈나 소스 하나까지 모두 동일한 것으로 제공해주신다고 하고 1인당 1개씩만 주문이 가능하다고 하니 그 점 구매전에 참고하셔서 기억해두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서브웨이 써브웨이 매장 찾기를 통해서 주요 지역에 몇군데가 포진해 있는지를 확인해 보려고 검색을 해봤는데 서울특별시에는 총 137곳에 점포가 있었고 인천에는 19곳, 부산에는 총 33곳, 대전 20곳, 대구 10곳, 창원 7곳, 김해 6곳, 진주 3곳, 광주 2곳, 제주도 3곳, 울산 6곳, 고양시 13개, 성남시 13개, 김포 3곳, 광명 3곳, 부천 7곳, 시흥 4곳, 안산 4곳, 평택 3곳, 안성 2곳 등등 다양한 지역들에 포진이 되어있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전주와 같은 작지 않은 도시들에도 있을것이라고 생각을 했으나 예상외로 한군데도 점포가 없는 지역들도 꽤 많이 있었기 때문에 이번 써브웨이 행사는 가맹점이 있는 일부 도시들에서만 혜택을 볼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 조금 아쉽기는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