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네이버 웹소설로 처음 나왔고 그 다음으로 현재 웹툰으로 연재중인 재혼황후가 이제 드라마로도 나온다는 희소식이 있습니다. 기존에 알파타르트 작가님의 재혼황후라는 작품을 재미있게 보신 분들이라면 재혼황후 드라마화가 정말이지 희소식이 아닐수가 없는데요.

     

     

    개인적으로 너무 재미있게 웹소설때부터 정주행하면서 열심히 읽었던 만큼 재혼황후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도 클 수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다만 한가지 걱정이 되는 점은 긴 소설이였던만큼 요즘 15회 ~ 16회 정도만 하는 짧은 드라마에 그 스토리들을 고스란히 잘 녹여내서 풀어낼 수 있을까 하는 우려가 있기는 하더라고요. 정말 재미있게 봤었기 때문에 재혼황후 드라마도 재미있기를 바라지만 그렇지 않을 수도 있으니까요.

     

     

     

     

    네이버 웹소설 중에서도 재혼황후는 로맨스판타지, 로판으로 초반에 업로드가 되었을 때 부터 재미있게 봤었던 작품인데 이 작품 하나로 40억 이상의 매출을 끌어올렸다고 하니 웹소설을 보시는 분들이 정말 많구나 하는걸 새삼 느끼게 되는 것 같습니다.

     

     

    이전에 수애씨가 네이버 웹소설 광고를 하면서 재혼황후의 나비에 역할을 맡아서 아주 짧게 하면서 기존의 팬들 이외에 새로 입문을 하신 분들도 꽤 많고 이제는 자타공인 네이버 웹소설의 대표작이라고 말해도 부족함이 없을만큼 많이 알려진 웹소설이기도 하고요.

     

     

    그리고 스토리 자체가 시대적인 부분이 잔뜩 들어가 있다보니 재혼황후 드라마화가 되면 현대판으로 각색을 해서 할 것인지 아니면 동양풍으로 할 것인지도 궁금합니다.

     

     

    실질적으로 이 스토리 자체가 서양풍이기는 하지만 국내에서 서양풍의 드라마를 만드는 건 어렵지 않을까 싶어서요. 그대로 서양풍으로 한다고 해도 좋고 동양풍이나 현대판으로 각색을 한다고 해도 그 나름대로의 재미가 또 있을 것 같아 흥미롭기는 합니다.

     

     

    재혼황후는 드라마라서 개봉일이라고 말을 하기는 좀 그렇고 첫 방영일이 언제가 될지 정말 기대가 되는 것 같습니다. 재혼황후 드라마화 해서 방영시작하면 첫번째 1화부터 본방송으로 바로 본방사수해야죠. 얼른 나왔으면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