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평소에 손현주씨의 연기력에 항상 매력을 느끼고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방영중인 다음웹툰 원작의 이태원클라쓰 드라마도 재미있게 보고 있는데요. 오늘 이태원클라쓰 15회에 나온 손현주씨는 많이 야윈 모습이더라고요. 안색도 좋지 못하고 헬쓱하게 야윈 모습이 몸이 많이 안좋은것 아닌가 하는 걱정이 들게 합니다.





    이태원클라쓰 연기를 하기 위해서 그렇게 살을 뺏다고 가정을 해볼 수도 있겠지만, 전혀 말이 안되는 가정인게 주연이나 조연으로 등장을 하는 것이 아니라 특별 출연으로 잠깐 출연을 하는 것이 다였기 때문에 이태원클라쓰 드라마에 잠시 나오기 위해서 살을 뺀 것은 아니라는 추측이 드는데요.

     



    이태원클라쓰에서 남자주인공 박새로이의 아버지로 등장을 하는 손현주씨는 처음 드라마에 나왔을때부터 많이 야윈것 같다는 생각을 하기는 했었습니다. 하지만 오늘 15회차를 보면서 예전에 비해 너무 심하게 야윈것이 아닌가 하는 걱정이 들더라고요. 그리고 아들을 두고 뒤돌아서 아버지 혼자 걸어가는 걸음걸이에서도 조금 이상함을 감지합니다.

     

     



    일부러 그렇게 걸어간다고 하기에는 걸음걸이가 정말 많이 어정쩡하고 이상했는데요. 이태원클라쓰 15회에 박새로이의 아버지 역할로 등장한 손현주씨에게 어떠한 질환이나 질병이 있는 것이 아닌지 그리고 혹여 많이 아픈것이 아닌지 걱정이 됩니다. 어디아픈게 아닌가 하는 제 걱정과 추측이 기우이기를 바라면서 앞으로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뵈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