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벚꽃이 피기 시작하는 곳도 있고 벌써 지고 튤립과 그밖의 꽃들이 피기 시작한 곳 또한 있습니다. 이제 완연한 봄인데요. 꽃샘추위가 오가면서 일교차도 꽤 있고 하다보니 그날그날의 옷을 정하고 입는것이 까다롭게 느껴지기도 하는 그런 계절 입니다. 2019 여자 봄 코디 트렌드 중에서도 대표적인 몇가지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심플 
    평타를 치면 보통은 간다고 하는 말이 있습니다. 실제로 눈에 확 들어오는 포인트는 없다고 하더라도 심플하고 무난하면 사람이 오히려 깔끔하고 단정해 보이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보통 또는 보통이상의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계시기 때문에 가장 인기가 많은 패션이기도 한데요.

     

     

    매년 다양한 패션 트렌드들이 떴다가 지고 있지만 그 와중에서도 심플룩의 경우에는 계속해서 매년 인기률의 1위를 굳건하게 오랜시간 동안 꾸준히 지켜오는 것 같습니다. 

     


    〰️모던 
    약간 비슷한 거로는 모던룩이 있는데, 기존의 심플룩에서 한톤정도 톤다운 된 흰색과 검정색 그리고 회색등등 무채색의 느낌이 강한 색상들로 매치를 하는 것 인데요. 

     

     

    심플룩과는 별개로 호불호가 약간 있기는 합니다. 하지만 대체적으로 상황이나 장소에 따라서 심플과 모던의 그 사이즈음 경계를 왔다갔다하면서 입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사진으로 말을 하자면 쨍한 느낌의 채도를 뺀 색상 계열의 옷들이나 악세사리들로 이루어진 디자인이라고 보시면 되는데 대체적으로 밋밋해서 포인트를 줄 때에도 많이 튀지않는 악세서리들을 이용해서 모던 특유의 단순함과 간결성을 깨어내지 않는 선에서 꾸며주기도 합니다.

     

     

    〰️러블리 
    첫번째 소개 해드렸던 것과 두번째로 소개해드렸었던 디자인과는 별개로 여성스러움이 강조되는 것은 바로 러블리 입니다. 2019 여자 봄 코디 뿐만 아니라 다양한 곳들에서 빠지지 않고 꼭 들어가는 패션인데요. 

     

     

    여성의 라인을 강조했거나 다양한 재질과 디자인의 레이스들로 사랑스러움과 여성스러움을 극대화 시켜주는 옷이기도 합니다. 

     

    그 외에도 부분적인 시스루 디자인 등을 적절하게 조합하면서 입었을 때 사랑스러우면서도 포인트로 여자여자한 느낌을 줄 수 있기도 해서 꽤 매력적이지요. 

     

     

    〰️기타등등 
    그 외에도 정말 다양하고도 무수한 종류들이 많지만 대표적인 몇가지의 이미지들만 가지고 와봤습니다. 위에서 설명한 심플과 모던 그리고 러블리 외에도 큐트와 섹시, 보이쉬와 같은 것들도 있는데요. 



    서로 간극의 차이가 많이나는 옷들도 있지만 그렇지않고 보통은 보면 귀여움과 섹시함 그리고 심플함과 모던함 등등 약간씩의 포인트와 변화로 다양하고 색다른 느낌을 낼 수 있다는 것이 정말 좋은듯 합니다. 

     

     

    오늘의 이미지는 갠소와 아뜨랑스 그리고 프롬렌에서 발췌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2019 여자 봄 코디에서 좋은 팁을 얻으셨기를 바라며 이번 포스팅을 끝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