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네이버 웹툰 추천, 재밌는것만★

     

    네이버 웹툰 추천을 하다보면 정말 다양한 웹툰들을 접하게 되는게 있는 것 같습니다.

    그 중에서도 특히 재미있고 흥미진진하게 보기 좋은 네이버 웹툰 10가지를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여신강림

    종류 : 로맨스 (12세 이상 관람)

    내용 : 드라마화 될 예정인 네이버 웹툰으로 유명한 웹툰 인데요.

     

    엄청 못생긴 주경이 화장발로 SNS 스타를 하는 이야기 입니다.

     

    네이버 웹툰 추천

     

    여자주인공의 언니와 남동생은 미남이고 미녀인데 임주경 본인은 엄청 못생겼는데요.

     

    화장을 하면서 이뻐질 수 있다는 걸 깨닫고, 본판과 화장을 한 뒤의 얼굴이 180도 다른 모습으로 살아가는 주경이랑 남들은 모르는 상처를 가지고 있는 수호가 만나서 서로 비밀을 공유하면서 자존감도 회복하고 로맨스까지 챙겨가는 그런 로맨틱 코미디 웹툰입니다. 힐링겸 가볍게 보기 좋습니다.

     

     

    2. 간 떨어지는 동거

     

    웹툰 추천

     

    종류 : 로맨스 (전체 연령가)

    내용 : 벌써 드라마화가 된 네이버 웹툰 입니다. 저도 굉장히 재미있게 봤던 기억이 있는데요.

     

    잘생긴 남자 구미호가 인간이 되고 싶어서 900년이 넘게 노력을 하다가, 불의의 사고 때문에 한 여대생한테 여우 구슬을 빼앗기게 되면서 이야기가 시작이 되는데요.

     

    여우 구슬을 뱃속에 품은 여대생 때문에 어쩔 수 없이 남자 구미호는 동거를 제안하게 되고, 함께 동거를 하면서 펼쳐지는 로맨스 이야기 입니다.

     

    웹툰중에서도 현대물 로맨스 판타지라고 생각을 해도 될 것 같은데요. 로판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현대판 판타지로맨스 물인 간 떨어지는 동거가 참 재밌게 느껴지더라고요. 네이버 웹툰 추천을 꼭 드리고 싶은 웹툰 입니다.

     

    3. 사장님을 잠금해제 (완결)

     

    네이버 웹툰

    종류 : 개그 (전체 연령가)

    내용 : 대기업 천재 CEO가 충청북도 깊은 산골에서 죽으면서 C타입 젠더로 빨려들어가서 스마트폰이 되어 버리는 괴상한 스토리로 시작을 하는 웹툰 입니다.

     

    29살 취준생 남자가 시골산골에서 버섯을 채취하다가 최신형 스마트폰인 '박수비'를 얼떨결에 줍게 되는데요.

     

    스마트폰이 되어버린 사장님이 취준생 남자에게 백억을 사례금으로 주고, 본인을 죽인 살인자를 찾아달라는 의뢰를 하면서 일어나는 일들을 다룬 웹툰 입니다.

     

    살인자를 찾는 이야기이기는 하지만, 전체연령가 개그물이라서 유쾌하게 보기 딱 좋습니다.

     

     

    4. 장단에 맞춰줘 (완결)

     

    여신강림

     

    종류 : 로맨스 코메디 (12세 이상 관람가)

    내용 : 키가 아주 작은 최단신의 (142cm) 고등학교 3학년 유보람과 농구부 일진인 최겸의 로코물 인데요.

     

    네이버 웹툰 추천작들 중에서도 학교에서 일어나는 로맨스 코미디 물이다보니까 풋풋함도 느낄 수 있고, 꽤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웹툰입니다.

     

    완결이 난 네이버 웹툰이지만 80화 밖에 되지 않아서, 부담없이 읽기도 좋더라고요.

     

    5. 달달한 그녀 (완결)

    간떨어지는동거

    종류 : 로맨스

    내용 : 현대판 판타지 로맨스 웹툰이라고 보는게 더 정확할 것 같은데요.

    세계 인구가 급증하면서 뱀파이어들은 피가 풍족해졌고, 이제는 아무거나 마시는게 아니라 맛과 질을 골라서 마시게 되면서 이야기가 시작이 되는데요.

     

    웹툰 간떨어지는동거간떨어지는동거 웹툰

     

    피 숙성을 제일 맛있게(?) 잘 시키는 킹스턴 와이너리(회사명)의 대표자리를 친형에게 빼앗기고나서 한국에 에서 생활을 하고 있던 남자주인공에게 정말 맛있는 피를 가지고 있는 여주인공이 눈에 띄게 되고, 혈액제공 독점계약을 하는 스토리 입니다.

     

    생각해 본적 없었던 스토리의 내용이라서 흥미진진하기도 하고 무엇보다 완결이 난 웹툰이다보니까 더 재미있게 정주행 할 수 있어서 좋아요.

     

    6. 하루달콤 하루쌉싸름 (완결)

    여신강림 웹툰웹툰 여신강림

     

    종류 : 드라마 (전체 연령가)

    내용 : 네이버 웹툰 하루달콤 하루쌉싸름은 제목에서부터 왠지모르게 이끌려서 보게 되었던 웹툰 인데요. 101화로 완결이 난 웹툰이지만 매일매일 조금씩 읽어가면서 힐링할 수 있는 그런 만화라 더 좋습니다.

     

    우리 추억속에 있는 그 맛이랑, 추억의 음식에 담긴 소중한 이야기들을 풀어나가는 소소한 웹툰 인데요.

     

    일상 웹툰이나 소소하면서도 감동이 있고 재미가 있는 웹툰을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읽어보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7. 삶이 우리를 속일지라도 (완결)

    웹툰 삶이 그대를 속일지라도웹만화 추천
    여자 주인공 / 남자 주인공

    종류 : 로맨스 (전체 연령가)

    내용 : 104화로 완결이 난 웹툰 입니다. 가난한 대학생 여자주인공이 재벌 3세들하고 친해지면서 일어나는 일들을 다룬 웹툰인데요.

     

    학교에 재벌물이라서 약간 스토리 자체가 진부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하면서 읽었는데, 너무 진부한 스토리도 아니면서 잔잔하고 재미있게 읽기 딱 좋습니다.

     

    학교 로맨스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더 선호도가 높은 네이버 웹툰이예요.

     

    8. 인어를 위한 수영교실

     

    네이버 웹만화 추천웹만화

     

    류 : 로맨스 (전체 연령가)

    내용 : 헤엄을 잘치지 못하는 인어인 초아(여자주인공)는 물을 벗어나서 사람이 다니는 학교를 다니게 됩니다.

     

    그러다가 수영 선수인 남자주인공 '수영'이에게 헤엄을 잘 치지 못하는 인어의 모습을 들키게 되는데요.

     

    그러면서 인어이지만 헤엄을 잘 치지 못하는 인어라는 자신의 이야기를 남자주인공 수영이에게 털어놓게 되고, 수영장에 사람이 아무도 없는 시간을 이용해서, 수영이에게 1:1 수영강습을 받게 되면서 일어나는 로맨스 웹툰 인데요.

     

    처음 접해보는 스토리의 내용이라서 흥미진진하기도 하고, 간질간질한 로맨스 웹툰을 찾으시는 분들한테 딱 맞는 웹툰입니다.

     

    9. 맘마미안

     

    재미있는 웹툰추천

     

    종류 : 드라마 (12세 이상 이용가)

    내용 : 엄마가 아들보다 어려지게 되면서 아들이 엄마 뒷바라지를 하게 되는 이야기 인데요.

     

    네이버 웹툰 중에서도 미티 / 구구님의 웹툰은 항상 재미있게 보지만, 스토리도 탄탄하고 예쁜 그림체에 몰입까지 잘 되어서 매력적인 네이버 웹툰 중의 한가지 입니다.

     

    완결이 난  상태는 아니고 몇일 후 무료로 하나씩 바뀌는 연재를 이어나가고 있는데요. 그래도 100화 넘게 연재 중이기 때문에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장편 웹툰을 찾고 계시는 분이라면 네이버 웹툰 추천으로 맘마미안을 꼭 보시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10. 피라미드 게임

     

    볼만한 웹툰

     

    종류 : 스릴러 (15세 이상 이용가) 

    내용 : 학교 폭력을 하는 높은 회사의 딸과, 그걸 막으려고 하는 평범한 학생들이 전쟁하는 투표게임의 이야기를 다룬 내용입니다. 

     

    매달 마지막주 목요일 5교시만 되면 잔혹한 서열게임이 계속해서 시작되고 그 교실에서 전학생인 성수지(주인공)이 살아남는 이야기 인데요.

     

    스릴러 웹툰

    첫번째로는 반의 타깃을 파악하고, 두번째로는 반의 주도권을 가진 사람을 파악하고... 학교에서 실제로 일어날 수 있을 것 같은 그런 일들과 학교폭력을 소재로 다루고 있다보니 보면서 중간중간 힘들다는 느낌도 어느정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무서운 장면이 나오지도 않고 그림체도 참 예뻐서 스릴러 중에서도 흥미진진하게 볼 수 있는 네이버 웹툰인데요.

     

    심신이 미약하시거나 무서운걸 잘 못본다 하시는 분들이라면 피라미드 게임 웹툰은 보지 않으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네이버 웹툰 추천을 다양한 장르로 10가지를 해봤는데요.

    그림체도 너무 예쁘고 스토리도 탄탄하면서 몰입도도 좋은 웹툰들이라 재미있게 보실 수 있을겁니다.

     

    다음번 글에는 장르별 웹툰을 추천하도록 하겠습니다.

    공감(하트)과 댓글 부탁드리고, 구독해두시면 다음 추천글도 빠르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