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보배드림 게시판 차량정보 얻기 좋은 곳! 


    안녕하세요. 원래 차량에 그리 관심이 많은편도 아니고 옵션이다 뭐다해서 잘 알거나 한 것도 아닌데 요즘따라 자꾸 시선이 그쪽으로 가게 되더라고요. 아무래도 차량을 바꿀날이 가까워지다 보니까 자꾸 보배드림 게시판 중고차 쇼핑몰 쪽도 관심을 갖고 보게되고 하는 것 같습니다. 



    다음번에 구매를 하게되면 SUV 차량으로 구입을 하고 싶은데요. 제가 여행을 원체 좋아하다보니 버스나 기차여행을 그동안 즐겨다녔었는데, 나중에는 자차를 타고 차 안을 편안하게 꾸며서 거기서 잠도자고 하면서 놀러다녀보고 싶다는 로망아닌 로망이 생겨서 그쪽으로 도전해보고 싶은 마음이 듭니다. 



    그 때문에 SUV 차량을 자꾸 알아보게 되고 시선이 가는데, 차량에 워낙 관심이 없다보니 주변 지인이 에스유브이 차량중에 코나라는 기종이 있다는 것을 알려준 이후로 코나 살꺼라고 노래를 부르고 다녔었는데 그와 비슷한 SUV 차량들이 생각보다 많더군요. 티볼리도 있고 투싼 스포티지도 있고요.



    보배드림 게시판을 통해서 차에 대해서 잘은 모르지만 많은 정보들을 수집하고 또 배우고 있는데요. 저한테 많은 도움이 된 사이트였던 것 같아서 이렇게 블로그로나마 소개글을 작성해 봅니다. 


    크게는 국산차와 수입차로 보배드림 게시판이 나누어져 있고, 작게는 교통사고나 사건사고 블랙박스란과 올드카, 레이싱모델, 내차사진등으로 나뉘어져 있는데 왠만해서 차량 관련해서는 대부분의 정보들이 다 담겨있다고 해도 절대 과언이나 허풍이 아닐 정도로 보배드림 게시판은 그만큼 유명하기도 하고 온라인상에서 차량을 선호하고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대부분 가입이 되어있거나 구독을 하고 계신다고 봐도 무방할 정도로 방대한 커뮤니티 입니다.



    사이버매장 특종매물건 같은것도 올라와 있을 뿐더러 다양한 제휴업체와 함께 운영중인 것 같았는데요. 맑고 투명하게 운영이 되고 있다 보니까 많은 분들이 모이고 함께 어우러지는 곳임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그리 큰 문제가 일어나거나 하지는 않는것 같습니다.




    뿐만 아니라 희귀 차량도 매물이 나와 있었는데


    닛산 휘가로 1.0 (1991년식)

    알파로메오 4C 1.8 (2014년식)

    랜드로버 디펜더 110 (1991년식)

    어큐라 TL 35 FWD (2010년식)

    닛산 휘가로 1.0 (1991년식)


    이렇게 5가지의 매물들도 있었고 추가로 또 다른 다양한 매물들도 나와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 했습니다. 



    아무래도 보배드림 게시판은 차량관련으로만 운영이 되고 있다보니까 여성분들 보다는 남성분들의 활동이 더 많을 수 밖에 없는데요. 하지만 저처럼 차량을 구입하려고 하거나 구입관련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정말이지 유익하고도 좋은 곳이 아닐까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