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아마농구마이너갤러리 디사인사이드 농구정보 알기!


    아마농구마이너 갤러리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초등부에서부터 중등부, 고등부를 포함해서 대학농구에 이르기 까지 국내에서 일어나고 있는 아마추어 농구에 관한 모든 이야기들을 다루는 곳이라고 합니다. 디시인사이드에서 열려있는 갤러리이데 생각보다 글도 꽤 올라오고 정보들이 많은 것 같았습니다.




    아마농구마이너갤러리의 글을 보니 아마추어 농구와 관련이 없는 글 같은 경우에는 운영자가 검토후에 아니다 싶을 때 바로 임의로 삭제가 되고 꾸준히 관리가 되고 있다고 하니 이쪽에 취미를 두고 계신 분들한테는 정말 좋은 소식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뿐만 아니라 다같이 즐겁게 모여서 취미생활을 하는 곳인만큼 응원이나 격려의 글은 괜찮지만 원색적인 비난이나 모욕은 가급적이면 서로간에 예의로 자제를 하는 것도 필요하고 말이지요.



    아마농구마이너갤러리는 2017년 9월 5일자로 개설이 되었다고 적혀있었습니다. 년수로 이제 2년차에 접어들고 있는 곳이였는데, 전체 마이너 갤러리의 순위에서 100위 안에 해당하는 곳은 아니라서 흥한갤은 아니고 안흥한갤에 위치해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직 개설된지 2년밖에 되지 않았고, 꾸준히 활동하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조만간 좋은소식이 들려오지 않을까 싶네요. 한국 인터넷 문화의 화석이라고도 할 수 있는 이곳에서 흥한갤에 들기 위해서는 수많은 사람들의 이슈와 활동이 필요하지 않을까 하고 생각해 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