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내신등급계산기 개학부터 잘 관리하는 법


    개학을 한 학생들이 꽤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그렇기 때문에 올해부터 내신등급계산기를 잘 사용함으로서 개학부터 내 내신등급을 잘 관리해야 합니다. 


    모의고사일 뿐일 수도 있겠지만 단순히 모의고사가 아니라 3월과 6월 그리고 9월에 이어서 수능점수로 까지 바로 직결되는 일이기 때문에 지금부터라도 점수를 잘 받아두어서 계속 유지시키고 관리하는 것이 그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본인 (등수 / 전교생) X 100 


    1등급 : 4% 이내

    2등급 : 11% 이내

    3등급 : 23% 이내

    4등급 : 40% 이내

    5등급 : 60% 이내

    6등급 : 77% 이내

    7등급 : 89% 이내

    8등급 : 96% 이내

    9등급 : 100%


    등수를 계산할 수 있는 방법과 내가 몇등급에 속하는지를 볼 수 있는 방법인데요.


    이렇게 보아도 편하지만 요새는 세상이 좋아졌기 때문에 내신등급계산기 프로그램을 통해서 숫자만 정확하게 입력하면 바로 등급을 계산해주는 계산기가 마련되어 있어서 수기로 세어보지 않아도 되어 편리합니다.


    >> 내신등급계산기 프로그램 바로가기 << 



    과목등급이라고 해서 과목별로 나의 등급을 합산해서 평균 등급을 내어주는 계산기에서부터 학년석차, 과목석차, 검정고시, 성취평가까지 다양한 표준편차들을 게산해서 등급을 산출해주는데요. 따로 다운받거나 하는것 없이 링크를 통해서 들어가기만 하면 바로 내가 원하는 내신 등급 유형에 따라서 내신등급계산기가 나오니 이렇게 편할 수가 없는 것 같습니다.

    이 사이트 뿐만 안리라 내신등급계산기 프로그램을 대부분의 입시사이트에서 제공을 해준다고 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조금 더 쉽게 개학때부터 신경을 쓰고 잘 관리만 한다면 추후에 꼭 좋은 결과로 돌아올 거라고 생각합니다.



    반응형